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먹고

[분당/미금역/맛집] 후쿠오카 함바그 후기 - 최강 고기 굽는 소리

맛집을 사랑하는 친구님을 따라, 분당 미금역에 위치한 후쿠오카 함바그에 다녀왔습니다 ♡

한번 만나기 어려운 친구님. 어떻게든 맛있는거 드시고 싶어하죠. (사실 평소에도 맛집 매니아 ㅎㅎ)

이번에도 자기만 따라오라며 미금으로 인도하기에, 그닥 기대를 안하고 터덜터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점심에 줄을서서 기다려야 한다는 후쿠오카 함바그!! 그래서 점심시간보다 빠른 시간에 도착 (11시 40분쯤?)


한우 함바그 전문점 : 후쿠오카 함바그


미금역 엠코헤리츠 건물 자체가 맛집이 가득한데요, 후쿠오카 함바그는 2층 사이드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11시 40분에도 홀엔 사람들이 많았지만, 다행히 아직 줄을 서진 않았군요.



후쿠오카 함바그 들어가는 입구엔 이렇게 메뉴판이 비치되어 있어요.

한우 유기농 비빔밥, 샐러드 파스타, 오함박 등 먹음직스럽게 나열되어 있군요. (군침이 츄르르르르르르르)


후쿠오카 함바그 내부



후쿠오카 함바그 내부사진 이예요. 은근 넓은 편입니다. 

그리고 처음엔 테이블마다 달려있는 '은색 저것' 은 무엇인가 했어요. 인테리어인가? 뭐지? 뭐냐고!!!


후쿠오카 함바그 식사법


후쿠오카 함바그 먹는법은 밑에 종이에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ㅎㅎㅎ ('은색 저것'의 실체도 적혀있음)

생고기가 덩어리째 나오면, 먹을만큼 덜어서 불판에 구워먹는 거였어요!! 

'은색 저것' 은 환풍기 였던 겁니다!! 대단히 신기하다. 빨리 음식이 나왔으면 좋겠구만요.



짠! 우리는 샐러드 파스타 세트를 시켰어요. 가격도 기억이 안나네요... (친구님이 사주신거라 ㅠ) 

샐러드 파스타 세트는 함바그 2개, 샐러드 파스타 1개, 탄산음료 2잔이 나와요.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 파스타예요. 개인적으로 파스타도 좋아하고, 샐러드도 좋아하지만 둘의 궁합은 그냥그냥...

너무 담백한 맛이라서 좀 그랬어요. (맵거나 짜거나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팜's)


치즈 함바그


드디어!! 치즈 함바그가 나왔군요!! 

후쿠오카 함바그는 한우 한바그 전문점이라고 되어있으니, 이 고기도 한우!!


우선 함바그 밑에는 계란이 깔려있어요. 돌판이라 그런지 뜨뜬. 그 위에 한우 생고기 덩어리가 두둥!! 

생각보다 작나? 싶었는데 절대 아니예요. 구워도 구워도 안줄어드는 마법의 함바그!! 


저 생고기를 어떻게 굽냐구요?? 아래와 같이 이렇게 구워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저는 처음에 밥 옆에 저 원형 돌이 왜 있나 했어요.

밥을 한쪽으로 몰아놔서, 무게중심이 한쪽으로 쏠릴까봐 돌을 둔건가 했는데... 속으로만 생각해서 다행 ㅎㅎ

원형 돌판에 고기를 덜어서 구울 수 있는데요, 엄청 빨리 구워져요. 연기는 저 은색 환기구 안으로 쏙쏙쏙 !!

구워진 고기는 계란과 치즈와 함께 먹으면 맛있고, 소스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찍어 드시면 됩니다!!


구워먹는 색다른 재미도 있고, 맛도 좋고. 이래서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구나 싶었어요 ㅎ

분당 미금역 멀지 않으시다면, 엠코헤리츠 건물에 위치한 후쿠오카 함바그 한 번 드셔보시죠 :)




팜's 맛집 후기 더보기 : [용인/어정역/맛집] 메이란 까르보나라 짬뽕 & 와인사천탕수육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