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먹고

[용인/어정역/맛집] 메이란 까르보나라 짬뽕 & 와인사천탕수육 후기

어제 친구님과 용인 어정역 근처 맛집 메이란 중식점에 갔어요 ♬

팜은 워낙 중식을 좋아하는지라, 사실 어디가도 맛있지만, 메이란은 좀 더 특별한 매력이 있습니다!!




메이란 까르보나라 짬뽕 & 와인사천탕수육 후기


메이란 티슈


티슈 마져도 고급스러운 메이란. 

메이란 이라는 뜻은, 중국 하이난성 하이커우에 있는 구 라고 하더군요! 한마디로 말해서, 그냥 중국 지역명 ^ ^


메이란 내부


사실 용인 어정역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 것도 몰랐는데,

친구님의 소개로 오게 된 메이란 중식점은 매장 내부도 이렇게 고급지더군요.



이건 식사하기전 나왔던 유자 샐러드와 메생이 게살스프예요.

메생이 국도 먹어봤고, 게살스프도 먹어봤는데, 메생이 게살스프는 처음이라 독특 ㅎㅎ


메이란 까르보나라 짬뽕



메이란 까르보나라 짬뽕 : 9000원 

비쥬얼 장난 아니죠? 

이게 바로 메이란 까르보나라 짬뽕 인데요, 파마산 치즈까지 뿌려서 먹으면 정말 까르보나라 같아요 ㅎ

제가 워낙 크림 스파게티를 좋아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메이란 해물짬뽕 : 7000원

친구님이 드신 해물짬뽕 이예요. 

짬뽕은 사실 어디든 다 비슷비슷해서 재료가 얼마나 신선한가 그게 제일 중요한거 같은데요,

메이란 해물짬뽕 해물들은 진정으로 신선. 새우가 오독오독 씹힙니다 ㅎㅎ




메이란 와인사천 탕수육 中 : 22000원

와... 사진을 다시 올리면서봐도 너무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사천 탕수육인만큼 약간 매콤한 맛이 있는데요, 많이 맵진 않아요!!!


용인 어정역 주변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 것에 감탄하며, 메이란에 데려온 친구님께 박수를 ㅎㅎㅎ





팜's 다른 중식점 후기 : [분당/야탑/맛집] 전설의 맛집 "뿅의전설" 매력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