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먹고

[강원/속초/맛집] 속초 항아리 물회에서 홍게라면을 만나다!

속초에서 동명항 해돋이를 본 후, 2차로 대포항 수산시장에서 순살 새우튀김을 먹고,

3차로 속초 항아리 물회집에서 홍게라면을 먹었습니다!!


속초 항아리 물회


속초가면 반드시 가봐야 하는 맛집. 속초 항아리 물회를 방문했어요~ ♬



세명이서 갔지만, 우리는 가난하니까... ㅠ_ㅠ 

먼저는 홍게라면과 속초 항아리 물회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는 해삼전복모듬물회를 시켰습니다!!


홍게라면


홍게라면 가격 : 10,000원

와 진짜 시원하고 얼큰하고 맛있는데. 사진이 저리 나와서 대단히 안타깝네요!!만원이 아깝지 않은데 말이죠 ㅠㅠ



아까는 홍게라면이 나온 직후사진이라 좀 뿌옇길래, 좀 식은후에 찍어봤습니다. 

사실, 라면이 만원이라는것은... 비싸긴 엄청 비싸다고 생각해요 ㅎㅎ


해삼전복모듬물회


해삼전복 모듬물회 가격 : 12,000원

와 보기만해도 오독오독 씹히는 감이 느껴지시나요?



해삼전복모듬물회 섞고 난 모습이예요.

역시 물회집이라 그런지, 물회 맛이 끝내줍니다!!

양이 적으신 분들은 국수사리를 추가하여 드셔도 좋습니다!


국수사리 추가 : 1,000원 


세명이서 이렇게 두개만 먹으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배가 고팠어요.

다들 먹성이 대단한지라. 도저히 참을수가 없어서, 결국 회덮밥까지 시켰습니다. ㅎㅎㅎ


회덮밥


회덮밥 가격 : 12,000원


회덮밥의 회는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아요!! 

면에다가 밥까지 먹고나니 너무 든든든든. 사실 너무너무너무너무 배가 불렀어요 저는 ㅠㅠ

나중에 속초 가실분들은, 반드시 속초 항아리 물회를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