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먹고

[판교/운중동/카페] 운중다원 전통차 방문후기 ♡

친구 아는 지인분 소개로 판교 운중동에 위치한 전통찻집 운중다원에 다녀왔어요.

전통찻집 하면 나이 지긋하신 어르신들만 간다는 인식이 강한데, 생각보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



운중동 전통찻집 운중다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535-1번지 

외관부터 전통스럽죠? ㅎㅎ 



운중다원 내부 모습이예요.

여러식물들과 어우러져 자연친화적이더라요! 멀리 팬션에 놀러 온 느낌 :)



중요한 손님을 모실 땐, 이렇게 방으로 들어가면 좋을 것 같아요. 형형색색 방석들이 너무 예쁘네요.ㅎㅎ 

분위기 역시 굿 !



운중다원 오미자차 가격: 6천원

위에 잣이 올라가 있으니 색감도 예쁘고, 맛도 좋고 ㅎㅎㅎ



운중다원 쌍화차 가격: 7천원 

12가지 약재를 직접 다린 보양차라고 소개되어 있더라구요. 정말 찻잔안에 그득그득. 

보기만 해도 몸이 좋아질것만 같죠?? 



아는분 소개로 간거라서, 떡과 한과는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사장님이 조용조용 하시고 인품도 좋아보이세요!! (서비스 주셨다고 이러는거 아님 ㅎ)

쫄깃쫄깃 구운 떡에 엿을 살짝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는거 아시죠? ㅎㅎㅎ



한과랑, 말린 과일이랑 전통과자들도 맛 볼 수 있었는데, 와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여긴 전통차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커피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아메리카의 경우, 4천5백원인데, 리필하면 2천원 추가더라구요 ㅎㅎ


어때요? 전통찻집이지만 너무 분위기도 좋고 먹거리도 많죠? 나중에 부모님과 함께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판교 또 다른 카페후기 : 아브뉴프랑 카페 : 리필이 가능한 커피미학 커피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