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먹고

[양평/카페] 꿈꾸는 사진기 - 국내 유일, 죽기 전 가봐야 할 전세계 카페로 선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양평에 있는 "꿈꾸는 사진기"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꿈꾸는 사진기 카페는, 죽기 전 가봐야 할 전세계 카페 25곳 중에 국내 유일하게 선정된 곳이라고 하네요!!

어디 얼마나 좋은 곳인지, 한번 가보자구요 :)


양평 꿈꾸는 사진기



사진으로만 보시면, 저것이 무엇인가 싶으시죠? 

카페 이름이 꿈꾸는 사진기니까, 카페 모형인가? 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세요?? (나만 그런가... ㅋ)

그러나 저 모형이 바로, 양평에 있는 꿈꾸는 사진기 카페예요!!!!!!!!!

사람과 비교샷을 찍어보면 (누군지 모르지만 실례;;) 크기가 좀 실감이 나지요?? 완전 깜놀!!


꿈꾸는 사진기 내부





카페 이름이 "꿈꾸는 사진기" 라서 그런지, 내부에는 온통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가득해요.

방문하신 손님들 사진을 찍어서 이렇게 걸어둔다고 하시더라구요~ (카운터 옆에는 사진작업 컴퓨터도 있음) 

카페는 2층으로 되어있는데요, 생각보다 그렇게 크진 않았어요. 2층에 가면 테이블이 한 5-6개 정도?? 

(보통 한 테이블에 6명씩 앉으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여느 카페와 다르지 않았어요. 오히려 브랜드 카페에 비해서는 저렴한정도!!

우리는 가토 쇼콜라, 허니브레드, 아보카토를 시켰답니다.


꿈꾸는 사진기 가토 쇼콜라



가토 쇼콜라 가격 : 5천원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문구가 기록되어 있으니까, 먹는 내내 기분이 좋네요 ㅎㅎ

접시 위에 초코시럽도 뿌려서 같이 주기 때문에 금상첨화!! 

너무 달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단 걸 좋아하는 저는 그냥 마냥 좋았습니다.


꿈꾸는 사진기 아포가토



아포가토 가격 : 5천원

아포가토 개인적으로도 너무 좋아하지만, 정말 맛있더라구요!

어떤분은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든다고 하신분도 있어요. 그래서 아이스크림 다 떨어지면 판매 안하신대요.

그리고 중요한 사실은, 에스프레소 더 필요하면 리필이 가능 하다는 겁니다!! ㅎㅎㅎ 


꿈꾸는 사진기 허니브레드



오늘의 하이라이트. 허니브레드 가격 : 5천원

이거 진짜 환상적인 맛입니다. 빵은 작은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하나 더 먹을까 고민도 ㅠ

여긴 항상 접시 위에 시럽을 뿌려주셔서 시각적인 효과도 무시 못하는거 같아요 ㅎㅎ

허니브레드는 카라멜 시럽을 듬뿍듬뿍!! 아까 가토 쇼콜라는 초코 시럽을 듬뿍듬뿍!! 


양평이면, 멀다면 멀고 가까우면 가까운데요-

근교로 놀러가고 싶으시다면, 가신김에 잠시 들리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



꿈꾸는 사진기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중원리 341-13

꿈꾸는 사진기 전화 : 031-771-3264 

꿈꾸는 사진기 영업 : 오전 11시 ~ 오후 6시 

꿈꾸는 사진기 공식 블로그 : http://blog.naver.com/pilotgi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