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소망

하나님의교회, 대통령 표창 이후에도 계속되는 봉사활동

[사진: 청주서원 하나님의교회 사회 소외계층 방문]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대통령 표창 받은 이후에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함께 나누고, 함께 소통하면서 얻는 소소한 기쁨과 보람.

그것이야말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힘의 원천은 아닐런지요 :)

전국 하나님의교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봉사활동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대구수성 하나님의교회 이·미용 봉사



대구수성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대구 수성구 황금2동 제2경로당을 방문했습니다.

우리 어르신들 파마도 해드리고, 네일아트도 해드리고, 손마사지도 해드리는 봉사를 하였지요.

오랜만에 파마를 하시는 어르신들의 표정이 사뭇 진지하시군요 ㅎㅎ


기사원문: http://goo.gl/C8rSDH




2. 대전유성 하나님의교회 거리정화



노은동 일대 거리정화를 위해 대전유성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모였습니다.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된 거리정화는 은구비공원 주변 및 상가, 주택가 골목길, 

노상주차장 등을 돌며 담배꽁초, 페트병, 음료수 캔 등 각종 생활쓰레기를 수거했습니다. 

무더운 여름날씨에 진행된 거리정화임에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얼굴엔 웃음이 가득!!


기사원문: http://www.goodmorningcc.com/news/articleView.html?idxno=30308




3. 성남수정 하나님의교회 탄천정화


성남수정 하나님의교회 목회자 및 성도 80여명이 탄천정화를 위해 모였습니다.

이날 탄천 독청천부터 둔전교까지 약 6.5km에서 각종 쓰레기들과 환삼덩굴, 실새삼 등

위해 식물들을 제거하는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 외에도 전국과 전세계에 있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지속적인 봉사활동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소망은, 이렇게 작은 봉사활동들이 점점 더 활성화되어

전국과 전세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를 위해 조금씩 양보하며, 조금씩 배려하는 사회가 되는 것입니다.

오늘도 내가 아닌, 타인을 위해 수고하고 애쓰시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님들, 힘내세요 ♡



팜's 신앙 엿보기:  안상홍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토스카니니 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