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소망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안상홍님께 늦은비 성령 받는 조건은 바로 이것!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라면, 하나님께 성령 받는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다들 아실거예요.

오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책자 [모세의 율법과 그리스도의 율법] 을 보던 중 늦은비 성령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기록되어 있기에 함께 말씀 나눠보고자 합니다. 




2천년전 사도시대의 흔적을 보면, 하나님께 성령을 받은 역사가 많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행 8:16] 이는 아직 한 사람에게도 성령 내리신 일이 없고 오직 주 예수의 이름으로 세례만 받을 뿐이러라 이에 두 사도가 저희에게 안수하매 성령을 받는지라


[행 2:1]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곳에 모였더니 ...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그런데 오늘날 특별한 성령의 기사가 없는것은, 안상홍님께서 말씀하시길 시대가 달라서도 아니고, 기도의 힘이 부족한 것도 아니고, 바로 초대교회가 지키던 진리가 없기 때문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초대교회가 지켰던 안식일 및 유월절을 포함한 3차7개 절기는 지금 일반교회에서는 찾아볼 수 없어요. 오직 하나님의교회만이 안상홍님께서 회복시켜 주셔서 초대교회 진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또한 안상홍님께서 말씀하시길, 유월절 성찬 예식으로 유월절 어린 양 되신 예수님의 보혈로써만 

정결케 해 주셔서, 그 곳에 성령이 계실 성령의 전이 되게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만이 늦은비 성령을 받을 그릇을 준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늦은비 성령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은 또 무엇이 있을까요?


[호 6:3]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오심은 새벽 빛 같이 일정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리라


늦은비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은, 여호와를 아는것. 즉 하나님을 아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은 늦은비때에 그 능력이 더욱 증가하도록 추수 주인에게 간구하여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주신 말씀에서 늦은비 성령을 주시는 주인이 바로, 예루살렘 어머니임을 알려주셨습니다. 


[슥 13:1] 그 날에 죄와 더러움을 씻는 샘이 다윗의 족속과 예루살렘 거민을 위하여 열리리라

[슥 14:8]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결국 늦은비 성령을 받는 모든 조건을 갖춘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회복시켜 주신 초대교회 모든 진리를 지키고 있으며,

늦은비 성령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함으로, 늦은비 성령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는 성도들이라도, 늦은비 성령을 다 받을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말씀하시길, 우리가 늦은비 성령을 받기 위하여 하나님의 규례와 법도는 찾아 지킨다 할지라도 구하지 않으면 성령을 받을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요 16:24]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스바냐 선지자나 스가랴 선지자의 말씀과 같이, 절기 지키는 자에게 비를 내리시겠다고 하셨으니 (습 3:18, 슥 14:16) 믿고 구하는 자가 늦은비 성령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늦은비 성령을 받을 수 있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여!!

믿고 구하는 자만이 늦은비 성령을 받을 수 있다 하셨으니, 끝까지 믿고 구하는 자녀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팜's 신앙 더보기 : 미래를 내다보시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