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후기

토니모리 아이라이너 : 퍼펙트아이즈 롱키니 젤 펜라이너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솔직 담백한 팜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토니모리 아이라이너 "퍼펙트아이즈 롱키니 젤 펜라이너" 사용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쌍거플이 없고 눈 살이 많은 분에게 아이라이너는 쥐약인거 아시죠? 아마 무엇을 쓰시든 번질 것입니다. ㅠ


저는 웬만하면 리퀴드 타입의 번지지 않는 아이라이너를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사실 그런 제품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얼마 전 아는 동생이 홈쇼핑 아이라이너를 선물로 준 적 있었는데, 

그게 진짜 최강이었는데, 다 쓰고 생각없이 버렸네요.. 

모델명을 알아놨어야 재구매를 할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쩔 수 없이, 울며 겨자먹기로 토니모리에서 아이라이너를 하나 구매했어요.

사실 사용한지 이틀밖에 안되서 정확한 후기가 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구매하시는분들 참고하소서 ♥


토니모리 아이라이너



토니모리 퍼펙트아이즈 롱키니 젤 펜라이너 예요.

토니모리 아이라이너 가격: 9천원 



리퀴드 타입이지만, 붓펜이어서 사용하시기 용이하지요.

매장언니가 사용전에 한번 흔들어주면 좋다고 하니까, 아이라인 그리기 전에 흔들어주세요!!


아이라이너 색 테스트


손등에 한번 그어봤습니다. (여러번 덧칠하기 ㅎㅎ)

저는 2호 젤 브라운을 샀어요. 젤 브라운 아이라이너는 저런 색이 나오는군요.


아이라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지워지거나 번지는 여부겠죠? 그래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물로 당장 지워보고 싶었지만, 주위에 물이 없었어요.... 

그래서 급한대로 침으로....... 한번 지워봤습니다...... (뭐... 제 침인데 어떤가요!!!)


1차 지운 후


짠!! 어때요? 

지워봤는데, 아예 싹 다 지워지는게 아니라 어느정도는 남아있군요 ㅎㅎ


사실 눈에 그렸을 때의 느낌이 더 중요한데요... 저는 별로 추천해드리고 싶진 않아요..

눈물이 자주 나는 저와 같은 눈에는 비추!!

이 라이너는 물에 좀 민감한 거 같더라구요. 물론 싹 다 지워지진 않겠지만 눈물에 반응 하더라구요.

눈물이 뭍으면, 좀 끈덕해지는(?) 느낌이예요. 라이너를 그린 부분에 눈 두덩이가 붙는느낌??


좀 더 오래 사용해보면 알겠지만, 이틀 사용후기는 그저 그렇다는 평이 되겠네요. 

전에 홈쇼핑에서 판매하던 라이너가 최고였는데!! 그거 모델명 찾으면 후기 올려드릴게요.. :) 




확대찜하기

퍼펙트 아이즈 롱키니 젤 펜 라이너

가격
5,370 ~ 9,000원
출시일
2012.12.06
브랜드/제조사
토니모리
상품설명
붓펜/케익/젤/워터프루프/0.6g
카테고리
스킨케어/메이크업 > HOT! 썸머 스킨케어 > 색조 워터프루프
가격비교



토니모리 다른 후기 : 키스러버 립 마스터 : 7호 페스티벌 핑크 틴트 사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