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후기

[토니모리] 키스러버 립 마스터 : 7호 페스티벌 핑크 틴트 사용후기

2014년 11월 토니모리 세일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최대 50% 인 거 아시죠? 세일한다길래,, 혹하는 마음에 토니모리를 방문했습니다. 요즘 환절기라 입술도 너무 건조하기도 하고,, 예쁜색 립스틱을 발라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결국 토니모리 키스러버 립 마스터 틴트를 구매했지요.


토니모리 키스러버 립 마스터


토니모리 립스틱 케이스는,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이 발라서 유명해진 입생로랑 케이스와 비슷하네요. 

지금 할인하기 때문에 6천원대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방금 인터넷으로 확인해보니,, 5천원대로도 구매하실 수 있네요 ㅠㅠ


토니모리 키스러버 립 마스터 7호 패스티벌 핑크


저는 핑크색 립스틱이 사고 싶었어요.핫핑크도 있었지만, 아무래도 이제 여름도 다 지나가고 했으니... 

한톤 낮은 핑크로 구매하기로 결정! 결국 7호. 패스티벌 핑크로 구매했습니다.

이름 참 휘황찬란 하지만, 그렇게 또 패스티벌 하지도 않아요 ㅎㅎ


이제 립스틱을 열어볼까요?


키스러버 립 마스터 립솔


립솔은 이렇게 막대로 되어있구요, 끝부분이 솔? 로 되어있네요.

그리고 각도가 살짝 휘어있어요. 입술에 바르기 편하게.


그럼 이번엔 립스틱 색을 테스트 해볼까요?



짠! 이게 바로 토니모리 키스러버 립 마스터 7호. 패스티벌 핑크 틴트 입니다. 핑크 핑크 하죠?

향이 좀 강한편이라서, 향에 민감하신분은 주의하세요.

발림성은 굉장히 좋습니다. 바를때 굉장히 촉촉 촉촉. 끈적이지도 않아요!!

이런 립글로스의 단점은, 금방 지워지잖아요?그러나 우리의 토니모리 키스러버 립 마스터는 그렇지 않아요!!



휴지로 빡빡 지워봤습니다.  

립글로스가 싹 다 지워지는게 아니라, 색이 남아있죠? 이게 바로 틴트가 섞여있기 때문이예요.


그래서 시간이 지나도, 음식을 먹어도 입술에 남아있다는 사실!!

그리고 환절기에 입술이 건조해도, 입술 주름에 립스틱이 끼지 않고, 예쁘게 발린다는 사실!!

오... 저 너무 반했습니다.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 나중에 색깔별로 사보려구요!!



다음엔 누드코럴, 누드 오렌지에 도전!!



토니모리 온라인 쇼핑 바로가기 : http://www.etonymoly.com/shop


오늘이 마지막이라는 러버덕 후기 : 석촌호수 러버덕 프로젝트 - 크기, 기간, 의미 탐방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