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먹고

[성남/모란역/맛집] 깔레 - 조개구이, 새우구이 무제한 리필 가격, 맛, 방문후기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한 기념으로 먹포 투척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모란맛집 깔레 입니다!!  




모란맛집 조개구이와 새우구이 전문점이예요!! 그것도 무.한.리.필!!!

가격도 중요하겠죠? 4인 이상가면 갈만합니다. ㅎㅎ


1인에 21,000원 

4인 이상 가셨을 경우, 1인에 19,000원



보이시나요?? 모란맛집 깔레의 위엄.

처음 시키면 이렇게 한판 가득가득 나옵니다!!



조개구이 먹을 생각에 너무 흥분해서 사진들이 흔들렸어요 ㅎㅎ

조개 종류도 다양하고,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조개에 다양한 양념들을 첨가하셨지요. 

치즈에 사르르 녹은 조개의 맛이란!!! 크크크크

안돼


귀염사리 조개 하나를 근접샷으로 찍어봤지욤.

이렇게 치즈가 녹아갈때쯤 드시면 환상적인 맛이랍니다!!



간혹 어떤분들은 조개구이가 무한리필이면

리필 했을 때부턴, 질이 좀 떨어지는 조개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시는데요.

모란맛집 깔레는 절대 그렇지 않아요!


처음 나왔던 조개들과 동일합니다!! 차이가 있다면... 그릇 크기의 차이 ㅋ

그리고 먹고싶은 조개만 골라서 주문하실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염염염염염.

하트3



수십판을 구워먹은 것 같아요. 조개구이 무한리필.

조개가 물릴때까지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개구이는 양념된 것도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조개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게 더 좋더라구요.

다물어진 조개의 입이 딱!! 벌어지면

홀랑 꺼내서 초장에 찍어먹으면!!! 너무 환상적인 맛 ㅠㅠㅠㅠ



마지막으로 새우구이 샷.

이렇게 개별로 후라이펜을 가져올 수 있어요.

왕소금을 바닥에 쫙~~~~~ 깔고 새우를 구으면!!!

새우에 소금이 짭쪼름하게 배어나와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모란역과 가까운 모란맛집 깔레 - 조개구이, 새우구이 무한리필점

추석 명절에 가족과 함께 가보시면 어떠실런지요~

슈퍼맨


이전글 : 2014/09/01 - [일상] - 2014.09.01 TISTORY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