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먹고

야탑 설빙 메뉴, 가격 : 인절미 빙수 후기

야탑 설빙 메뉴, 가격 : 인절미 빙수 후기


올해들어 빙수 파는곳이 엄청나게 늘어났어요!!

그 중에 단연 '설빙' 은 어마무시한 인기를 누리고 있죠??

소문으로만 듣던 야탑 설빙!! 드디어 이번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가보았어요 ♬



이제 가을이라 날씨도 제법 쌀쌀. 겨울이 오기전에 마지막으로 빙수를 정말 먹고 싶었는데.. 

반갑다 사계절을 담은 눈꽃빙수!!


야탑 설빙 내부


야탑 설빙은 매장이 상당히 큰 것 같아요. 나중에 겨울이 오면.. 이 많은 자리 다 채워질 수 있나 걱정이...



설빙에 오면 어떤 빙수를 먹어야 할까?? 설빙 메뉴를 고민하고 있는데, 여기저기 광고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먹음직스런 사진들이 결정에 혼란을 더해주었지요.


콩고물 맛이 나는 물


빙수를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마신 물. 물에서 인절미 콩고물 맛이나요!! 굉장히 구수하고 독특 독특.


인절미 설빙


짠!! 이것이 그 유명한 인절미 빙수예요. 가격 :7,000원



직원분에게 "어떤 빙수가 제일 맛있냐" 고 물어보자,

"인절미 빙수" 가 제일 인기있고, 젊으신 분들은 "치즈 빙수" 이런것도 많이 드신다고 하더군요.

저는 가족들과 온 관계로!! 인절미 빙수를 시켰어요. 



연유까지 뿌려 주니까 정말 먹음직스럽죠? ㅎㅎㅎ

먹기 전에 찍느라고 고생했어요.. 사진 뒤로 보이는 저 바쁜 손놀림!! 


인절미 빙수의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사실 좀 너무 목이 막혔어요.... 콩고물이 가득이라 처음엔 맛있었는데, 먹다보니 목막힘은 어쩔 수 없더군요.. 제대로 안섞어 먹어서 그런가??

다음에는 베리요거트 빙수 먹어보고 싶습니다!! 겨울이 오기전에 꼭 설빙 재방문을 다짐하며...



설빙의 모든 것 : http://sulbing.com


팜's 야탑 샤브샤브 방문후기 : 야탑 채선당 샤브샤브 고기 집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