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먹고

[분당/수내역/맛집] 백종원의 돌배기집 - 점심메뉴 후기


점심 먹으러 분당 수내역까지 가서 드디어 백종원의 돌배기집을 방문했어요!!

요즘 대세인 백종원님의 가게는 수내역에도 많이 있어요. (새마을식당, 홍콩반점, 돌배기집...)

생각해보면 맛들이 비슷비슷 한 것 같은데 ㅎㅎ 그래도 뭐 점심으로 먹기에는 부담스럽지 않습니다요.


우선 백종원의 돌배기집은 수내역에서 2,3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걸어오셔야 해요.

거의 끝날 지점까지 오시면, 1층에 아리따움 화장품 매장이 보이는데요, 그 건물 2층이 돌배기집!!!

오늘 날씨도 더운데 진짜... 이거 하나 먹겠다고... 걸어걸어 갔습니다요.


돌배기집 내부




가게 내부모습 이예요. 어느분 블로그에서 봤는데, 백종원은 절대 TV를 설치하지 않는다고 하죠?

TV를 보면서 먹다보면 맛도 잘 잊게되고 음식에 집중할 수 없다는 논리를 가지고 계시는데,

그 말이 맞는것도 같고... 사실 TV가 있어도 음식이 맛있으면 잘 안보게 되기도 하니까 틀리기도 하고 ㅎㅎ

백종원님의 사진이 대문짝만하게 걸려있구만요. 헤헤- 예전보다 잘생겨지신거 같다!!


돌배기집 메뉴판


이건 돌배기집 메뉴판이지요. 가격들이 점심에 먹기 괜찮쥬? 적당하쥬? 

다섯명이 갔기 때문에 다양한 메뉴들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어떤걸 시켰냐구요??

차돌국밥 1, 차돌찌개 2, 차돌 두루치기 2  완전 빨리 먹어보고 싶다!!


돌배기집 밑반찬


먼저 밑반찬 이예요. 갯수가 많지는 않지만, 메인 메뉴가 있으니까 뭐 ㅎㅎ

적당히 깔끔하고 괜찮은거 같습니다요!!


차돌찌개



다음은 차돌찌개예요. 차돌찌개 가격: 6천원

차돌찌개는 그냥 드시면 굉장히 짭니다!!! 그냥 드시는게 아니래요 ㅎㅎ

콩나물과 무생채와 김이 나오는데요, 거기에 찌개를 조금씩 덜어서 비벼먹어야 간이 맞아요.

요건 합격!! 맛있다 ㅎㅎㅎㅎ


차돌 두루치기





그리고 이건 차돌 두루치기. 차돌 두루치기 가격: 7천원

오늘 시켰던 세가지 메뉴 중에서 이것이 제일 맛있다고들 하네요!!!

싱싱한 야채들과 그 위에 얇은 고기들이 슈슈슉 얹어져 있어요. 요걸 앞에 있는 냄비에 폴폴 끓입니다. 

그러면 이렇게 맛깔스러운 두루치기 완성!!! 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더욱 맛있습니다 ㅎ


마지막으로 차돌국밥은 제 자리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찍질 못했어요 ㅠㅠ

그냥 글로만 표현하자면, 약간 육계장 비슷한 맛이 나는거 같아요!!

저녁에 고기 드시러 가시면 더욱 더 맛있을 거 같은데 점심 메뉴라 그런지 살짝 아쉽네요..... 흑흑


우리가 12시 반에 갔는데, 손님은 많이 없었어요. 왜일까? 

오늘만 그런걸까, 아니면 너무 구석진 위치에 있어서 사람들이 안오는 걸까, 아니면 별로라서?

흠... 그래도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니 수내역에 위치한 백종원의 돌배기집 들려보셔요 ㅎㅎ




큰지도보기

돌배기집 / 한정식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20-5번지 2층
전화
031-711-4964
설명
-



팜's 수내역 다른맛집 후기: 이것이 진정한 삼겹살이다!! 하남돼지 방문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