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먹고

[분당/수내역/맛집] 이것이 진정한 삼겹살이다!! 하남돼지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분당 수내역에 위치한 맛집 하남돼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삼겹살 싫어하시는 분들은 거의없죠? 팜도 제일 좋아하는 고기가 바로 삼겹살 입니다. (저렴한 입 ㅎㅎ)

삼겹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남돼지 반드시 가셔야 합니다!! 


원래 분당에는 판교만 있었는데요, 이번에 수내에 오픈했다고해서 분당에 사는 친구님과 뛰어갔어요. 

하남돼지가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저녁 8시여도 대기순번 7번째 였다는!! 

옆에 다른 가게들이 매출이 엄청나게 줄어서, 하남돼지를 엄청 견재하고 있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께 하남돼지의 진가를 알려드릴게요!!




분당 수내역 하남돼지 삼겹살



하남돼지 간판과 내부를 살짝 찍어드렸어요.

여기는 정말 만석이예요!! 밖에서 대기하는 사람도 많기 때문에, 나가면 다음사람. 나가면 다음사람!!

내부가 그렇게 넓지 않아서 아무래도 많은 손님을 한꺼번에 받을 수는 없을 거 같군요.


하남돼지 메뉴판



하남돼지 메뉴판 중에서 가장 메인이 되는 두장을 찍었어요. 가격이 적당하죠?

우선 모든 돼지고기 가격이 13,000원 이예요. 사실 비싸다면 비싸고, 싸다면 싼 가격이죠 ㅎㅎ

그 외 사이드 메뉴 가격도 그냥저냥 적당한 거 같아요. 


그리고 맨 하단에 명이나물 보이시죠??? 하남돼지 삼겹살에서 밀고 있는 사이드 메뉴예요.

하남돼지 삼겹살을 명이나물과 싸먹으면 진짜 맛이 최강이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명이나물은 처음 한접시만 서비스로 주시구요, 두번째부턴 저렇게 천원씩 받아요 ㅠㅠ


수내역에는 많은 고기집이 있는데, 하남돼지가 장사가 너무너무 잘되니까, 

옆집 고기집에서 홍보하기를 "우리는 명이나물이 무제한이다!! 우리는 삼겹살이 200g 이다!!" 라고 써놔서 진짜 얼마나 웃었던지 ㅎ 그만큼 명이나물과 삼겹살의 조화는 환상이고, 하남돼지도 환상입니다 ㅎㅎ


하남돼지 기본세팅







역시 맛집은 달라요. 하남돼지 기본세팅 메뉴들을 보면, 사실 별거 없거든요??

그런데 장사가 잘되니까 모든 재료들이 금방금방 교체될거고, 그래서 그런지 재료가 너무 싱싱해요!!

부추, 명이나물, 상추, 김치 모두 다 맛깔스러워서, 고기 나오기전에 막 집어먹었어요 ㅎㅎ


하남돼지 사이드메뉴


그리고 하남돼지에서 삼겹살 말고 사이드메뉴를 두개 시켰어요.

돼지 김치찌개 : 가격 6천원 / 김치말이 국수 : 가격 4천원 


그런데 먹느라고 김치말이 국수는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ㅠㅠㅠㅠㅠ 국수도 맛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돼지 김치찌개는 맛이 환상이예요. 어찌나 얼큰하고 진한지 !!

처음에는 김치찌개만 시켜서 막 떠먹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공기밥도 시켜서 무한흡입!! 

우린 분명 삼겹살을 먹으러 온 것인데, 사이드 메뉴인 김치찌개도 너무 맛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 그리고 이제부터 본격적인 하남돼지 삼겹살을 소개합니다. 


하남돼지 초벌구이


하남돼지의 삼겹살의 가장 큰 특징은, 삼겹살을 초벌구이해서 나와요.

저기 원형을 보시면, 참숯초벌실 이라고 보이시죠? 연기가 어마무시하게 나오고 있어요.

저 안에서 고기를 굽고 계시는 분은 진정으로 복 받으실 분들입니다 ㅠㅠ

당신의 희생으로 우리는 맛있는 하남돼지 삼겹살을 먹을 수 있으니까요!!! 연기가 매워도 조금만 힘내세요!!

 


하남돼지 삼겹살의 두번째 특징은, 보시는것처럼 직원분이 삼겹살을 모두 구워주십니다. 

우리는 그냥 구워주시는거 넙쭉넙쭉 먹으면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제 친구분은, 여기 직원은 얼굴보고 뽑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ㅎ 막 그렇게 잘생긴분들이 있다기보단,

판교도 그렇고 수내도 그렇고 모두 젊은 남자분들이 서빙을 하시고, 고기를 구워주셨거든요. 


하남돼지 삼겹살


이것이 바로, 하남돼지 삼겹살 입니다!! 가격 13,000원

저 넓은 돌판에 줄을 세워서 삼겹살을 구워주시고요, 익으면 이렇게 판 위에 올려놓으면 됩니다.

그 옆에 김치를 구우면, 돼지 기름에 잘 구워져서 환상적인 김치가 되어요 ㅎㅎㅎ




두툼두툼 삼겹살 한점을 이렇게 명이나물에 싸먹으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삼겹살을 명이나물의 특유의 향과 간이 잡아줘서 환상적인 맛이 나요 ㅠㅠ

어때요? 이 맛있는 하남돼지 삼겹살이 제 포스팅으로 다 전달이 될지 모르겠군요 ㅠㅠ


분당 수내역 맛집!! 하남돼지!! 가실 땐 꼭 한번 전화하셔서 예약하시고 가시는것이 좋을 거 같아요. 

어쨋든, 강추 입니다. 강추 강추 강추!! 



하남돼지 수내점(클릭)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5

전화번호: 031-726-3930

영업시간: 17:00 ~ 24: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