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놀고

파주 헤이리마을 1차 - 트릭아트의 세계, 부끄미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아직도 끝나지 않은 팜's 여름휴가 소개!! 진정 이번 휴가를 왜 이렇게 보냈는지 저도 몰라요 :) 오늘은 파주 헤이리마을 1차로 트릭아트 다녀온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사실 저는 사진 찍는걸 그닥 좋아하지 않아요. 

어릴땐 셀카도 많이 찍었지만, 나이 들면서 (늙어가는 얼굴을 보기 싫은가..??) 카메라는 안녕. 그래서 이번 파주 헤이리마을에 트릭아트를 보러 간다고 했을 때 과연 재미있을까 했어요.


그런데.... 헤이리마을에 도착해서 트릭아트를 관람하며 사진을 찍는데 ㅎㅎㅎㅎㅎㅎㅎ 전혀 안부끄러운거 있죠!!!!!!! 다들 그러고 놀고 있어서 그런지 하나도 안부끄러워. 와하하하하!! 진짜 엄청나게 사진 많이 찍었어요. 조카랑 언니랑 누가 더 웃기게 찍나 완전경쟁!!!


재밌는 사진을 많이 올려드리고 싶지만, 팜은 신비주의자니까.... ㅎㅎ 

최대한 몸과 얼굴이 나오지 않는 사진으로 고르고 골라서 올려드리겠어요!!! +_+



이곳이 바로 트릭아트 뮤지엄 이예요. 사실 파주 헤이리마을 처음 가봤는데 살짝 당황했어요. 뭔가 신비한 동네일 줄 알았는데- 이런 박스같은 건물들만 가득 ㅎㅎ 그러나 이 박스같은 공간에서 신비의 세계가 펼쳐진다는거 ㅎ 



트릭아트 큰 물고기예요. 언니님이 물고기와 뽀뽀하는 사진을 찍으셨는데 ㅎㅎ

이렇게 찍으면 진짜 물고기와 조우? 하고 있는 느낌이라 정말 예쁘게 나옵니다!!



조카님이 위험천만한 다리위를 건너고 있네요. 자칫하면 낭떨어지로 떨어지겠어!!!!!

우리 조카님 이제 8살인데, 이런 포즈 누가 알려주지도 않았는데.. 어쩜저리 자유분방할까 ㅋㅋ 이모인 절 닮아 그런지... 아이가 오두방정.... ㅋㅋㅋ



자!! 이거 접니다!!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여인분들 사이에 구멍이 있는데요, 거기에 얼굴을 내밀면 됩니다. 아주머니들 표정을 따라하면 참으로 베스트 컷이 나오지요. 내 표정 못보여줘서 진짜 아쉽다 ㅋ



이것도 접니다!!! 변기안에 빠져있으니 저는 오물.... ㅎㅎ 

이런 그림은 뒤에 발판이나 공간이 있어요. 거기 들어가서 이런 포즈를 취하면 됩니다.

손 발이 오그라 들어서 못할거 같다구요?? 가봐요 진짜 ㅋㅋㅋㅋㅋ 다 한다니까요!!!

얼굴에 철판이 생기면서!! 겁도 없어지고!! 내가 더 잘 찍겠다는 승부욕까지!!!



이것은 또 다른 언니님. 

사실 저 다리는 언니의 다리가 아니예요. 근데 되게 실감나죠??? 보는 우리도 깜놀ㅋㅋㅋ

무서운 거인이 들고가는 상자안에 갇힌 비련의 여주인공인데, 바지라서 살짝 아쉽구만요. 샤랄라 원피스였어야지!! 그럼 가짜 다리가 너무 티가 날라나... 큼..



끝으로 마차를 타고가는 우리언니. 이 사진엔 어떤 트릭이 있을까요? 마차 바퀴를 잘 보세요. 이게 각도에 따라서 진짜 바퀴처럼 보이게 하는 트릭이 있는거예요. 잘못찍으면 바퀴가 그냥 누워있음. 이게 다 제가 사진을 잘 찍어서 나온..... ㅎㅎㅎㅎㅎ


생각보다 트릭아트 너무 재밌었어요.

참고로 파주 헤이리마을에 트릭아트 말고도 93뮤지엄 팝, 트릭아트 에도 재밌는 사진 많아요. 한 다섯시간은 놀다 온 파주 헤이리마을 ㅋㅋㅋ 돌아올 때 역시 너덜너덜...


참고로 저는 위메프를 통해서 저렴하게 표를 구했답니다. 

여러분도 파주 헤이리마을에 가실 땐 위메프나 쿠팡을 통해서 예매하고 가세요!!! 



저는 근현대사 박물관 + 93 뮤지엄+ 광물보석 박물관 패키지 상품이었는데 지금은 없네요. 대신 지금은 트릭아트 표가 3900원!! (위메프 바로가기: http://goo.gl/k4A0C2) GOGO!! 헤헤헤. 다음엔 파주 헤이리마을 2차로 근현대사 박물관 후기를 올려드리겠어요!! 



팜's 다른 볼거리 : [양평/볼거리/여행지] 세미원 연꽃축제 방문하다 (연꽃이 없어도 예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