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놀고

[양평/볼거리/여행지] 세미원 연꽃축제 방문하다 (연꽃이 없어도 예쁨)

휴가때 이곳저곳 여행한 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싶었는데 드디어 하나 올려드리네요 ㅠ_ㅠ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양평에 위치한 세미원 연꽃축제!! 그러나.. 연꽃축제인데 끝에 가서... 연꽃이 없다는게 함정 ㅎㅎㅎ 그래도 너무 좋았던 세미원 소개해드려요!!



양평 세미원 입구



경기도 인근 볼거리가 뭐가 있을까 검색하던 중, 언니님이 찾으신 양평 당일치기 여행지 세미원!!

휴가철이라 그런지 가족단위 사람들로 북적북적. 어디 얼마나 좋은 곳인지 한번 둘러볼까요??


항아리 분수대


이곳은 항아리 분수대라는 곳이예요.

저기 뒤에 보이는 분수가 항아리 뚜껑에서 나오는 분수랍니다 ㅎㅎㅎ

항아리에서 분수가 나오는게 참신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와요!!!


세미원 산보



양평 세미원은 생각보다 어마어마하게 컸어요.

사실 연꽃축제라고 하길래... 제가 생각하는 연꽃이라함은 연못가에 둥둥 떠다니는게 생각해서...

이렇게 넓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정말 어마무시하게 넓네요.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이날 날씨가 거의 죽음인데 그늘이 전혀 없어서 진심으로 운명을 달리할뻔 하였지만, 푸르른 들판에 맑은 공기와 연못들을 보며 심신이 안정되었습니다 ㅎ


연꽃잎들


우와~ 연꽃잎이다!! 잎들이 하나같이 탱글탱글!!



우와~~ 여기는 어마무시하게 큰 연꽃잎이다~~



우와~~ 여기도 연꽃잎 !!!!!

그런데 연꽃축제인데 연꽃은 없어요...... 하하하하. 제가 꽃이 피었다가 다 지고난 후에 간거죠 :)

참고로 세미원 연꽃축제 기간은 7월 초부터 8월 말까지라고 하는데요, (올해는 8월 16일까지)

저는 8월 초에 갔음에도 꽃들을 보지 못하였어요.......... 흑흑


연꽃이 모두 지고 다음 꽃을 피우기위해 대기중인 연꽃잎들. 

그러나 괜찮아요. 연꽃은 없지만 푸르른 연꽃잎 만으로도 너무 예쁜 풍경이 펼쳐진답니다. 

 


이렇게나 큰 연꽃잎들이 지나가는 길을 예쁘게 꾸며주고 있다구요 ㅎ

꽃이 없으면 어떤가요 :) 이왕 놀러온거 좋은 마음으로 놀기로 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연꽃잎은 보면 볼수록 비 올 때 우산처럼 쓰고싶은 충동이 마구마구. (나름 낭만적)


세미원 연꽃


드디어 찾았다!! 연꽃!!! 집에 돌아가기 전에 연꽃을 볼 수 있어서 반가워요 ㅎㅎ

물론 아직 피다 만 것도 있고, 너무 멀리 있어서 사진으로 담을 수 없는것이 아쉬웠지만,

연꽃축제에 왔으니, 연꽃은 한번 보고 가야죠. 크흐흐


세미원 다른 볼거리


양평 세미원은 연꽃만 볼 것이 아니라,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많이 있어요.

위 사진처럼 한옥집에 들어가시면, 어느 위인에 대한 전시(?) 도 볼 수 있도록 해놨답니다. 


배다리 건너기


양평 세미원에 있는 배다리도 건너 봤어요. 

이곳 한강물에 쓰레기를 버리는 자는 대역죄인이라는 푯말이 있네요 ㅎㅎ 팜은 쓰레기 안버리니까 뭐!!! 배다리 난간이 나무로 되어있어 약하니, 기대거나 올라가면 큰일난다고 경고하고 있으니 주의!!



배다리에서 본 강


우와아아아아아아아.

배다리에서 본 강은 정말 사진으로 담을 수 없을만큼 멋집니다. 

생각보다 강이 엄청나게 컸어요. 탁 트인 시야와 시원한 물줄기의 풍경이 그늘한점 없는 세미원에서 오아시스의 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날이 너무 좋아서 더 좋아보였을수도 ㅎㅎ


세심로 빨래판 길


양평 세미원에서 빨래판으로 만들어진 길도 걸어봤어요 ㅎㅎ

호호양양하게 흐르는 한강물을 보며 마음을 깨끗이 빨면서 걸어보자는 취지로 만들었군요. 그래요.. 제 마음은 흑심이 가득하니... 빨래판으로 될진 모르겠지만... 깨끗하게 빨면서 걸어보렵니다!!!


전통놀이 한마당



집에가기 전엔, 전통놀이 한마당 코너에 들려서 여러가지 전통놀이 체험도 했어요.

사진에 누군지 모를 분들이 활을 쏘고 계시는걸 담아봤습니다. (예의상 모자이크 해드림... 죄송)

저도 활을 한번 쏴봤는데, 진짜 어렵더라구요!!! 우리나라 양궁 금메달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양평 세미원 소개하기 힘드네요... ㅎㅎ 전체 다 돌아보는데 몇시간은 걸린 거 같아요.

여러분도 내년 연꽃축제 때 양평 세미원 한번 방문해보시길... :)





팜's 당일치기 여행가기 : [서울/잠실/데이트코스] 석촌호수공원 벚꽃축제, 함께 걸으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