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먹고

미스터피자 토요일에 SK 멤버쉽 카드로 50% 할인받좌!!

매주 토요일, 미스터피자 SK 멤버쉽 카드로

50% 할인받는 방법



SK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혜택!!

그러나... 포인트 점수가 많아야 누릴 수 있는, 미스터피자 50% 할인의 혜택!!! 

매주 토요일마다  미스터피자 결제 금액의 50%를 멤버쉽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답니다.

생각중


사실 저는 KT VIP 예요. 

SK 포인트는 아주 적기에 미스터피자 50% 결제는 꿈도 못꾸죠. (1년치 포인트 다 쓸라.... ㅠ)

그러나 저의 친구님은 SK 포인트가 왕창있기 때문에 당장 미스터피자로 달려갔습니다!!!


미스터피자 야탑점


좀 이른 저녁에 도착했는데 이미 매장안은 손님들로 북적북적. 

모두 SK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닐텐데 ㅎㅎ


미스터피자 야탑점 샐러드바


미스터피자하면 아무래도 샐러드바를 빼놓을 수 없죠?

그런데.... 그런데...... 야탑 샐러드바 완전 별로예요. 최고 좋아하는 참치가 없어요!!!

아쉬운대로 요거트를 왕창왕창 먹었어요. 

친구님은 요거트를 5개나 먹었다는... (장에 문제있나... 의심이...)


하프앤하프 미스터피자


저는 미스터피자에서 거의 이 피자만 먹는거 같아요. "하프앤하프"

반은 포테이토 / 반은 쉬림프 로 구성되어 있어요.



하프앤하프 피자 근접샷. 군침돌죠?? 하프앤하프는 샤워크림이 살짝 가미되어 새콤한 맛도 느낄 수 있고, 콘프레이크 같은 과자도 뿌려져 있어서 씹는 질감도 좋습니다요. 



쉬핌프도 좋아하지만, 저는 요 포테이토 피자를 피할 수가 없네요.

베이컨의 짭쪼름한 맛에, 담백한 감자가 더해진 환상궁합!! 아 너무너무 맛있어염!!

이렇게 왕창 먹고도 50% 할인이기 때문에 1인당 5,600원 밖에 안냈다는 사실 ♡


통신사들끼리 이런 할인경쟁을 해주시니, 땡큐 베리 감사!! 

참고로 미스터피자 50% 할인은 11월 9일까지예염 http://goo.gl/PqgJjh



야탑의 또 다른 맛집 : 전설의 "뿅의전설" 매력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