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후기

미샤데이, 매직쿠션 사용후기 : 진정한 커버란 이런것!!

이번 미샤데이에 매직쿠션이 4,800원!! 득탬한 아이템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예전 압축 파우더만 쓰던 시절은 가라!! (압축 파우더는 건조하고, 무엇보다 주름에 화장품이 쌓임 ㅠㅠ 나의 늙음이여) 이제 에어쿠션이 아니면 쓰지도 않아서 안써본 제품이 거의 없습니다. 


우선 아이오페는 가볍기는 하나, 매우 커버력이 약합니다. 

베리떼는 처음엔 커버가 잘 되는 듯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내 피부와 같은색으로 돌아오지요 ㅠ

근래는 에스쁘아를 사용했었습니다. GS 몰에서 5개에 3만원 하던 시절도 있었기 때문에 냅다 사용 했었죠.

에스쁘아도 나름 괜찮습니다. 참고로 커버력을 원하신다면 듀이보다는 오리지널이 낫다고 생각이되네요.


그러다가 이번 미샤데이에 매직쿠션이 4,800원 이라고 해서 솔깃했는데, 주변에서 너도나도 난리더군요.

심지어 미샤 매직쿠션 21호 품절사태가 발생하면서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제품이 되어 버렸어요. 

저도 한번 사봤습니다. 미샤 매직쿠션!! 지금은 할인기간이 지났으므로 13,000원 이라는점 잊지마세요!!



확대찜하기

M 매직 쿠션

가격
5,370 ~ 9,500원
출시일
2015.03.20
브랜드/제조사
미샤
상품설명
SPF50+/PA+++/화이트닝/링클케어/15g/완제품
카테고리
스킨케어/메이크업 > 베이스메이크업 > 쿠션팩트
가격비교



미샤 매직쿠션 4,800원




4,800원인데 생각보다 케이스가 고급지네요~ 라고 할 뻔 했으나, 할인기간이 아니면 13,000원 이군요 ㅎ

SPF50 이니 자외선 차단에도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위 사진처럼 케이스를 열어보시면, 거울도 보호필름으로 잘 덮혀 있어서 보기 좋습니다.





에어쿠션이 뭍어날수도 있기 때문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어느 제품이나 그렇지만요 ㅎ)

스티커를 제거하시면 고운 파운데이션이 스폰지 밑으로 자작자작 스며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짠!! 이것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을 때의 제 손입니다. 

사실 얼굴에 화장전후를 보여드리고 싶지만, 그것은 예의가 아닐수도 있다는 생각에 손으로 바꿨습니다!!

분명 여자손임에도 핏줄이 상당히 도드라져 보이죠?? ㅎㅎ 왼쪽 부분에는 점이 찍혀있어요.

이제 이 손에 미샤 매직쿠션을 한번 발라보겠습니다.



어때요? 별 차이가 없으신가요? 자세히 보시면 핏줄색도 많이 감소했고, 특히 점 부분도 가려졌습니다.


손이 아닌 얼굴에 사용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우선 커버력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그러나 피부가 건조하신 분은 수분감 있는 기초를 많이 바르신 후 사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은!! 다크닝이 많이 없습니다. 

색상이 좀 밝은 편이라 그런지, 시간이 지나도 얼굴빛이 칙칙해 보이지 않아요. 

미샤 매직쿠션을 4,800원 주고 샀는데 이정도면 정말 A+++++++ 입니다. 

한달정도 더 사용해 보고, 댓글로 상태가 어떤지 솔직한 평을 알려드릴게요. 

여러분도 미샤데이때 매직쿠션 한번 도전해보시죠!!



팜's 립스틱 후기 [토니모리] 키스러버 립 마스터 : 7호 페스티벌 핑크 틴트 사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