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후기

옷 얼룩제거 휴대용 리큐(LIQ) 사용 후기 - 커피, 음식물, 화장품 얼룩 제거방법

오늘은 여러분께 휴대용 얼룩지우개 리큐(LIQ)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무실 동료님이 제게 "이거 1+1에 4800원인데, 같이 사지 않으실래요?" 하고 권한 제품이 리큐!!!

리큐는 무엇인가.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 


밝은 옷을 입고 왔는데 커피를 흘렸을 때

립스틱을 바르다가 떨어뜨려서 옷에 화장품이 묻었을 때

조심스럽게 먹는다고 먹었는데, 뭐만 먹었다하면 옷에 하나씩 묻을 때 


즉 옷에 얼룩이 묻었을때, 휴대용으로 리큐(LIQ)를 가지고 다니면서 제거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말 지워질까? 의심했지만 개당 2400원이므로 어디한번 사보자!! 해서 구매하게 되었지요.



휴대용 얼룩지우개 리큐(LIQ) 사용후기




자주 흘리는 소스, 커피 얼룩도 OK 라며 여성분이 스스로 오물을 옷에 붓고 있어요.

이래도 지워진다는걸 어필하시는거 같은데!!! 과연 지워질 것인가!! 어서 써보고 싶다.



휴대용 얼룩지우개 리큐(LIQ) 사용방법

1. 옷에 묻은 오염은 먼저 휴지나 수건으로 조심스럽게 제거한다.

2. 오염이 묻은 부위에 오염 흡수 시트를 얹는다.

3. 옷과 얼룩 흡수 시트를 함께 잡아 뒤집은 후, 리큐 펜을 눌러 오염 부위에 살살 문지른다.

4. 젖은 수건이나 물티슈 등으로 오염 제거 부위를 닦는다.



휴대용 얼룩 지우개 리큐(LIQ)로 지울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

케찹, 소스, 기름때, 주스, 과일, 커피, 유아식, 초콜렛 등 개인적으로 화장품도 지워봄.

즉 옷에 묻은 얼룩 제거방법은, 당황하지 말고 리큐를 똭!! 




리큐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펜 모양처럼 생겼죠? 

오염 부위에 꾹 하고 누르면 저 펜이 안으로 푹 들어가면서 세정제가 나오는 것 같아요.

그럼 어디한번 옷에 묻은 오염을 제거해 볼까요!!! 



이것은 사무실 동료님께서 립타투를 바르시다가 떨어뜨린 모습.

주황 옷이라 그렇지, 이것이 세로로 주욱- 그어져 있는 것을 발견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래!! 이거 지워보자!! 그런데 옷에 물이 빠지면 어떡하지? 고민이 되었어요. 

그래서 동료님께 최면을 걸었습니다. "이것은 네가 해보자고 해서 하는거야. 나는 이일에 책임 없느니라"



설명서대로 하지 않고, 오염부위 옷감 아래에 흡수시트를 놓고, 립타투 묻은 부분을 리큐 펜으로 퍽퍽퍽!!

그랬더니 이렇게 흡수시트에 주황물이... 옷감색이 빠진걸까봐 얼마나 식겁했는지 몰라요 ㅠ_ㅠ

다행히도 옷감색이 빠진게 아니라, 립타투가 빠진거였다는.... ㅎㅎ 결과는 어찌 되었을까요?? 



짠!!! 대박 !!!!!!!!!!!! 없다 없어. 립타투의 흔적이 없다!!! 

실로 놀라움을 금치 못했어요. 이 자그마한 리큐로 옷에 묻은 얼룩을 제거 할 수 있다니!!! 올레~~~


여기저기 다른 직원들에게 소문냈어요 ㅎㅎ 그 후 다른 직원이 흰 옷에 묻은 김치얼룩을 지워달라 했어요.

그까이꺼 문제없어!! 가져와 가져와!! 이러고 리큐를 문질렀는데... 완벽하게 지워지지 않더이다 :)

결국 복불복인건가요?? 흰 옷이라 그런건가요?? 리큐님은 아직 못미더워요...


그래도 밖에 나와서 옷에 뭐가 묻었는데 그냥 돌아다니면 찝찝하자나요? 

휴대용 얼룩지우개를 들고 다니시면서 얼룩을 제거하시는 것도 나름 괜찮은 거 같습니다요.  



확대찜하기

[5% 즉시할인]리큐 리큐 SPOT 휴대용얼룩지우개 9mlX1개

가격
3,700원
판매몰
gmarket
카테고리
-
구매하기


팜's 다른 제품후기 : 악마의잼 누텔라(nutella) 초코잼 33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