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s 최신글/먹고

[분당/야탑역/맛집] 야탑 채선당 샤브샤브 고기 집으로 ♬

야탑역 맛집 : 야탑 채선당 샤브샤브 고기 집으로 ♬


오늘 야탑 NC백화점에 볼 일이 있어서 간김에 

친구님이 고기를 드시고 싶어하셔서, 채선당 샤브샤브를 방문했어요!!

야탑 채선당 내부


평일이고, 시간도 늦어서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이렇게 구석진 자리가 직원분 눈치 안보고 오래 먹기 제일 좋죠!! ㅎㅎ

폐점시간이 9시반이라고 하셨는데, 9시까지는 먹은거 같아요!!



야탑역 맛집. 야탑 채선당에서 월남쌈 세트를 시켜봤어요. 1인분에 13,000원



크.. 보이시나요?? 쇠고기 샤브샤브. 어서 물에 넣었다가 건져먹고 싶구나!!

아자



저는 이런 야채도 너무 좋아해요. 보통 안드시는 경우도 많은데, 저는 늘 리필을 한번은 해야 한다는... ㅎㅎ



쫜!! 샤브샤브 한 번에 다 넣기!!!


보통은 야채를 조금씩 넣어서 국물을 우려 낸 다음에 고기를 살짝 익혀서 드시잖아요??

저와 함께 간 친구님은 성격이 급하세요. 귀찮아요. 그냥 다 넣어요. 고기는 얼른 건져서 먹어요.

나머지는 익으면 그때 그때 먹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야탑 채선당표 월남쌈을 싸봤습니다!! 소고기와 각종 야채와 소스까지 넣어서 월남쌈을 딱 만들어 먹으면!! 그 맛이 정말 일품이죠???



마지막으로 맛있는 죽으로 마무으리. 도저히 배불러서 못 먹을 거 같죠??

일단 한수저 드시면, 또 들어갑니다. 뭐 원래 그런거 아니겠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야탑역 맛집, 야탑 채선당 다음에 다시 만나요~~



채선당의 모든 것 : http://brand.chaesundang.co.kr


모란역 맛집 : 깔레 - 조개구이, 새우구이 무제한 리필 가격, 맛, 방문후기